안녕하세요?...Welcome to Suray's World & Beyond

where you will see what I treasure and cherish in simple yet wonderful life.


Monday, September 2, 2013

New Semester Starts Today

오전 09.05....
개강이니까 일찍 학교에 왔는데....첫날에는 아는 사람 하나도 못 봤다. ㅋㅋ 괜찮다. 단 수업에 분명히 아는 친구가 있어야 하죠 뭐. 아직 9월초이지만 날씨가 벌써 이렇게 선선하고...시원하고....하늘이 찐 프르게 밝았고...와...기분이 진짜 ...완전 좋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이런 느낌이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몰라. 아무튼 오늘은 개강이라서....긍정적인 생각만 가지고 ...늘 한 학기 동안 즐겁고 열심히 공부하겠다.
*드디어 방금 수강 변경이 성공했다. 근대...신청하고 싶은 과목이 많아 가지고 딱 3개 만 골라야 해서..고민했어. 어떻게 하죠.. 참 재미있는 (있는 것 같은^^) 과목이 많아서 ...못 살아...^^:) 공부욕심이 많아 봐나? 아니야...근양...시간이 조금 있어 보여서 낭비하면 아깝다는 소리야. (수라이..이거 진짜 너야? 와..완전 변했어....네 conscience 갑자기 방금 살아 났다.)

오전 11.00
랩실로 들어가자마자....
"오랫만이다.."
"와....오래만이야....."
"와...방학 잘 보냈니?"
"수라이....잘 지냈어?"
hmmm....진짜 거의 비슷한....반복된 인사를 들었다..
화이팅 , 수라이!!! Bismillahirrohmanirrohim.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