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Welcome to Suray's World & Beyond

where you will see what I treasure and cherish in simple yet wonderful life.


Tuesday, October 11, 2011

티 익스프레스(T-express)를 타기 경험

        에버랜드에 가본 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나는 사람들이 티-익스프레스를 탔다고 하면 느낌이 좀 달라진다. 지난 주 목요일에 에버랜드에 갈 기회각 있어서 한국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 최고의 롤로코스터를 탔다. 그 것을 탄 후에는 롤러코스터라면 티-익스프레스만 한 것이 없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솔직히 에버랜드에 가기 전에 그 유면한 롤러코스터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방문시간이 3시간밖에 없어 가지고 제일 무서운 놀이 기구를 꼭 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테마파크의 팸플릿을 보자마자 티-익스프레스를 선택했다. 색각없이 우리가 그냥 거기로 갔다. 가 보니까 줄울 서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좀 망설였지만 그 것을 너무 타고 싶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기 시작했다. 생각보다 한 시간이 넘었는데 아직도 입구근처에도 못 갔다. 물론 포기할 생각이 들었지만 좋은 기회를 놓치 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기다리면서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었다.
       드디어 탈 시간이 되었다. 앞선 사름들이 지르는 소리를 듣고 도망갈 생각이 다시 있었다. 그런데 우리뒤에 서 있는 사람들이 많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타야 했다. 티-익스프레스가 어떤 것인지 미리 알았더라면 탈 생각도 없었을 것 같았다. 너무 무서워서 더 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그 최고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난 다음에 다른 걸 탈 필요가 없다고 했다. 세께에서 6번째로 제일 높은 롤러코스터를 타 봐서 기분이 좋았다. 그 것은 진짜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는 추억이 되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