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Welcome to Suray's World & Beyond

where you will see what I treasure and cherish in simple yet wonderful life.


Tuesday, September 27, 2011

Practice of what I learned today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생일선물은 커녕 축하인사도 못 받았다. 이번 생일에는 미역국을 먹기는커녕 밥도 못 먹었다. 게다가 아침에 화장은 커녕 세수도 안했다. 돈을 받기는 커녕 다 썼다. 일기예보에서는 오늘 비가 오기는커녕 태양이 비추기 시작했다. 고기를 먹기는 커녕 계란도 안 먹는다.
....
시계를 선물로 받느니 차라리 ...
고기를 먹느니 차라리 굶겠다.  잘 생겼지만 성격이 나쁜 사람하고 사귀느니 차라리 못 생긴 사람과 사귀겠다. 나는 얼굴 못생긴 것은 참아도 성격이 나쁜 것은 못 참아. 성격이 나쁜 사람과 사귀느니 차라리 외모가 별로인 사람을 만나는게 낫겠지.
월급이 적지만 쉬운 일을 직장하느니 차라니 월급이 많지만 힘든 일을 선택하겠다. 나의 친구가 잘 생긴 백수와 결혼하느니 돈 많은 스무 살 연상과 결혼하겠다. 여러 정류 많이 있어도 모조픔 가방을 10개 사느니 차라리 명품 가방 한개 살 생각이있다.  담배를 많이 피우는 남자를 친구로 사귀느니  술을 많이 마시는 남자를 친구로 사귀고싶다.  볼것이 없는 안전한 나라로 여행을 가느니 차라리 복 것이 많지만 위험한 나라로 여행하겠다. 변화많은 모험적생활을 가지고 싶으니까요. 한국에 온지 3주 넘으니까 내가 먹어 본 편의점 음식을 먹느니 차라리 먹어 본 적이 없는 다른 나라 요리를 먹겠다. 집에 대해는....내가 교통이 편하지만 비싼 집을 사느니 교통이 불펀하지만 싼 집을 사겠다.  지하철 없어도 학교까지 그냥 걸어 가도 되니까요. 컴퓨터가 없는 것으로 생활하느니 휴대폰이 없는 것으로 생활할 것이다.  지금 컴퓨터를 통해서 무료 전화할 수 있기때문에 휴대폰 없어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