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광고의 코드는 15초라는 잛은 시간에 예상했던 결말이나 관염을 깨고 비틀어버리는 '반전'입니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나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 영상을 퍼다 나르거나 비슷한 상황을 만든 패러디물도 등장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얻는 요즘 소비자들이 키워드를 클릭하면서 기대하는 예상을 뒤집어버린 유머가 주효했다는 평입니다.
<소비자들은 이럴 것이다라고 예측하고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자기 예측과 벗어나는 게 기분 나쁘지 않고 재미 있을 때 오히려 오랫동안 기억하시는 것 같아요.>
15초 안에 소비자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광고 전쟁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http://news.kbs.co.kr/culture/2010/02/01/2038949.html)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얻는 요즘 소비자들이 키워드를 클릭하면서 기대하는 예상을 뒤집어버린 유머가 주효했다는 평입니다.
<소비자들은 이럴 것이다라고 예측하고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자기 예측과 벗어나는 게 기분 나쁘지 않고 재미 있을 때 오히려 오랫동안 기억하시는 것 같아요.>
15초 안에 소비자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광고 전쟁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http://news.kbs.co.kr/culture/2010/02/01/203894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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